2016년 11월 25일 금요일

제휴없는 웹하드 순위 신규 사이트


웹하드를 보면 제휴가 있는 자료가 많이 있었습니다.
작년 12월에 오랜만에 제가 가입하고 결제한 웹하드에서
영화 한 편 보려는데 제휴라고 포인트가 엄청 비싸더라구요.
엄청 실망을 했고 그 웹하드 사이트를 지워 버렸었죠.
그리고 새로운 웹하들 찾아봤는데 이게 왠일?? 제휴가 하나도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제휴없는 웹하드 순위 신규 사이트를 소개해봅니다.
 가입은 예전과 다르게 순위에 넣어둔 웹하드 사이트는 간단가입!!
아이디(or 이메일), 비번만 정하시고 넣으시면 바로 가입이 되니 아주 간편하고 편합니다.
가입하는데 어려움을 겪어 이런데는 가입을 안해야지 하는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이제 마음놓고 가입하시고 무료포인트까지 받아가세요.








제휴없는 웹하드 순위 신규 사이트에 소개한곳은 이벤트들이 진행중이니
이곳저곳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더 적합한 웹하드 업체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출석만 해도 포인트를 챙겨주는 곳이 있으니 잘 알아보세요.
너무 고민 고민 하지마세요!


바야흐로 모바일시대 아니겠습니까.
예전에는 컴퓨터로 다운을 받아 휴대용기기에 옮겨서 다녔지요.
하지만.
이제는 스마트폰에서 바로 가입도 하시고 각종 동영상을 스마트폰에 바로 다운받아 저장하세요.
또한,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감상이 되니 때와 장소를 가리지않고 영화/드라마/동영상을 감상하세요.



다운받거나 실시간 감상할때의 속도는 만족하리라 생각합니다.
버벅거리지 않고 잘 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주의 하실점은 데이터 무한제가 아니신분은 꼭 와이파이가 되는곳에서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자료를 받거나 실시간 감상하는 것은 본인의 무선데이터를 사용하니깐요.
아셨죠?


집에서도 컴퓨터 앞에 앉아서 감상하기 힘드시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시면 더욱 좋겠죠.
저는 집에서 아이패드를 가지고 따뜻하게 이불을 덥고 잘 감상하고 있답니다.
그러다 잠이 들기도 하지만....
불면증이 있는 저에게는 아주 딱입니다.



새로운 제휴없는 웹하드업체가 생기면 다시 또 제가 웹하드순위사이트에 올려놓겠습니다.
언젠가 지금의 신규웹하드가 시간이 흐르면 제휴가 생길수가 있습니다.
제가 봤을때는 신규웹하드는 몇 개월간 제휴없이 운영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러니 항시 저는 신규웹하드가 생겼나 하고 찾아보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글을 읽는 영화를 좋아하시는 여러분들도 그러한 습관을 가지고 찾아보시면 손해는 없을겁니다. 


많은 영화,드라마,각종동영상,게임,노래등을 원하신다면 결제는 필수 일것입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많은 이벤트들로 하여금 결제시에도 더욱더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깐요.
저도 한 번 결제로 여지껏 쓰고도 많이 남아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요즘 미드를 이것저것 챙겨보고 있습니다.
물론 최신영화도 자주 올라오니 관심을 가지고 자료를 찾아보세요.

그럼 Let's Go ~~~








댓글 없음:

댓글 쓰기